본문 바로가기

IT/IT제품리뷰

LG 퀵차지 충전기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구입한 LG 퀵차지 5핀 충전기를 리뷰해보려고합니다.

 

제품박스의 전면입니다. 'for LG Mobile'이라고 홀로그램스티커가 반짝이네요.

왼쪽에 써있는 것들을 보자면 LG 모바일을 위해서 제작되었다네요.

또 일반충전에 비해 140% 빠르게 패스트충전이 된다고 합니다.

빠른 충전은 9V/1.67A 일반충전은 5V/2A를 지원한다고 하네요.

 

 

이번엔 제품박스의 뒷면입니다.

품명은 for LG Mobile 가정용 급속충전기

모델명은 TCH-A970_WH

판매원은 더스마티라네요.

 

제품의 사양을 보자면

입력전압은 AC 100~240V 50/60Hz 0.5A

출력전압은 9V 1.67A or 5V 2A

코드길이는 1.2M 라네요.

 

 

이제 박스를 열어 보겠습니다.

비닐 포장안에 충전기가 들어있습니다.

충전기는 전체적으로 화이트바탕에 그레이로 포인트를 줬습니다.

심플하고 이쁘다고 생각합니다.

 

 

비닐포장을 뜯은 모습입니다.

코드길이가 1.2M로 보통 사용하시는 일체형 충전기길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충전기 바디는 곡선형이며 충전단자 쪽에는 집기편하게 포인트가 있습니다. 

 

 

Mi5S 의 충전창입니다.

위 사진은 일반충전기로 충전했을때의 모습입니다.

충전중이라고만 뜨고 우측상단의 배터리 표시기 옆의 충전모양도 평범합니다.

 

 

위 사진은 LG 퀵차지 충전기로 충전했을때의 모습입니다.

이 충전기는 퀵차지2.0을 지원한다고 합니다.

일반충전기와는 다르게 빠른 충전중이라고 표시됩니다.

또한 배터리 표시기 옆의 충전 아이콘이 일반충전과는 다른모습을 보입니다.

 

LG 브랜드를 달고 나온 충전기로 신뢰가 가고,

일체형에 화이트그레이를 사용하여 깔끔한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퀵차지 또한 잘 작동하니 만족하는 제품입니다.

 

이 리뷰는 제가 돈주고 구입한 순수한 리뷰입니다.